국립부경대학교 | 지역사회 혁신성장을 위한 데이터과학응용 인재양성사업단
연구성과
연구성과

연구성과

연구성과

작성자,작성일,첨부파일,조회수로 작성된 표
[3차년도][참여교수][참여대학원생] 라이브 커머스 앵커 특성, 제품 속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: 시청자 유형(MZ 세대와 기타 세대)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
작성일 2023-02-23 조회수 27
첨부파일

 

https://doi.org/10.37272/JIECR.2022.08.22.4.261

 

2022. 08. 백림가, 남인용 

다음 [3차년도][참여교수] 말하는 예술의 침묵: 미디어의 전환과 커뮤니케이션의 성찰
이전 [3차년도][참여교수][참여대학원생] 인공지능(AI) 미디어 제작환경 구축을 위한 정책과제 탐색: AHP 방법론을 활용한 우선순위 분석